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고주파온열암치료로 암 극복하기(리미션, 온코써미아)



고주파온열암치료로 암 극복하기(리미션, 온코써미아)




면역치료 방법 중 하나인 고주파 온열 암치료는 고주파 온열 암치료기(리미션, 온코써미아)를 이용해 선택적으로 암세포에만 에너지를 가하여 암 세포에 열을 발생시키고 대사를 증가시켜 암세포의 에너지 고갈에 의한 괴사와 암세포의 자연사를 촉진함으로써 암세포를 파괴하는 치료법입니다.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



암세포는 정상세포에 비해 열에 약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대사의 차이와 세포 상태의 차이로 인하여 정상 조직에 비하여 암조직의 전도율과 유전율은 매우 높은 편입니다.

고주파 온열 치료에 의해 나타나는 '암조직으로의 혈류량 증가', '암세포의 산소분압 증가' 및 '암 면역반응 촉진'과 같은 현상들은 방사선치료, 항암화학요법, 또는 면역치료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암 세포에 대한 인체의 면역기능을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활성화시킬 수 있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고주파 온열 암치료는 통증을 완화시키고, 특히 다양한 암종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과 항암, 방사선치료와 병용하더라도 부작용이 추가되지 않는다는 것은 고주파 온열 암치료의 큰 장점입니다. 



고주파 온열 암치료의 장점


· 통증완화

암 환자의 면역력 및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극심한 통증을 개선해 진통제 사용량을 줄임으로써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시킵니다. 


· 심부열로 체내의 깊은곳까지 치료가능

고주파 온열암 치료기의 이용으로 체내 깊은 곳에 있는 암 조직에 열을 가하여 종양의 치료에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열충격단백질(HSP) 활성화

열충격단백질(HSP)은 종양 성장 억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입니다.

최근 고주파온열암치료가 열충격 단백질 HSP (Heat Shock Protein)의 활성화에 효과가 있다고 연구로 밝혀졌습니다. 


· 방사선, 항암치료와 고주파 온열치료의 병행치료

방사선치료와 병행: 인체의 혈류 순환이 증대되어 방사선에 대한 감수성이 현저히 높아져 방사선 치료의 효과를 상승시킵니다.

항암치료와 병행: 온열암치료를 통해 종양세포의 온도가 올라감으로써 세포막의 용적이 변화하여 종양세포내 공간으로 화학항암제제가 더 잘 이동할 수 있게 되어 화학항암치료의 효과가 있으며 화학치료로 인한 면역력 저하를 최소화 합니다.


·부작용 합병증이 없는 안전한 치료법

구토나 오심, 식욕부진, 소화장애 등의 부작용과 탈모, 팔다리 저림 등의 합병증이 없습니다. 



고주파 온열 치료가 필요하신 환자분


항암제를 투여받고 있는 환자(항암약물 치료 전, 후)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방사선 치료 전, 후)

암 수술 받기 전, 후

모든 항암 약물 치료 후, 치료를 못하게 된 환자

암으로 인한 통증이 심한 환자

암이 재발되었거나 다른 장기로 전이되어 치료가 힘든 환자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에서는 고주파 온열 암치료 외에도 다양한 암면역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양한방 통합 면역치료로 양방 면역치료와 한방면역치료, 크게 두가지로 나눠지며 고주파를 이용해 고열을 발생시켜 정상세포보다 고온에 약한 암세포만을 사멸하는 고주파 온열 암치료(온코써미아, 리미션), 발암물질을 억제해주며 항암물질 생성을 촉진하여 환자의 기력에 도움이 되는 고농도 비타민 C 주사, 면역약물을 네뷸라이저를 이용해 증기화시켜 호흡을 통해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치료 과정에 거부감이 없는 면역 비훈 요법, 식욕 증진,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치료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암환자 한분 한분께 개별 맞춤식으로 제공되는 약선요리(약선식단), 한의학적 이론에 바탕을 둔 경혈에 쑥뜸을 사용하여 체내의 심부 온도를 40도 이상 올려 백혈구 생성 촉진, 암 성장 억제, 통증 완화 효과가 있는 면역 온열 요법그 외에도 다양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장덕한방병원은 주요 메이저 대학병원과 인접해 있어 면역치료를 병행하기에 더욱 용이합니다.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