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통사고 후유증?


 교통사교 후유증


교통사고  후유증은 흔히 불치병으로 혹은 나치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일어나는 통증질환 중 어깨나 관절 등에서 보이는 통증은 사실 학계에 보고가 되어 있을 만큼 치료와 증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져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우리는 흔히 뼈나 근육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만일 뼈나 근육에 문제가 있었다면 이는 직즉 정형외과에서 처리되었을 것입니다.
보통 교통사고 후 일어나는 관절통증질환은 피나 힘줄에 이상이 있는 경우입니다.


힘줄이 어긋났다거나 힘주이 다쳤거나 피가 상해서 어혈이 되었을 경우, 어깨통증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특히 교통사고 후유증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엑스레이를 촬영할 때, 뼈에 아무런 이상이 없는 경우, 밤에 통증이 거세지거나, 추운 날 통증이 강해진  경우에는 뼈나 근육에 의한 문제가 아니라 힘줄이나 피의 문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려면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첫날 초진상담 비용은 6~7천원 정도입니다. 

 
문의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