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난소암명의 장덕이 말하는 독일식통합치료


난소암명의 장덕이 말하는 독일식통합치료



난소는 3 x 3 x 3cm 정도의 크기로 자궁과 난관의 바깥 부위에 위치하며 연령과 주기에 따라 여성 호르몬(주로 에스트로젠과 황체 호르몬)을 분비하여 월경과 임신, 신체 대사 등에 관여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이곳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인 난소암은 상당히 진행한 후에나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조용한 살인범(Silent killer)'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난소암은 특별한 자각 증상이 없어서 발견 당시 환자의 3분의 2가량이 3기 이상입니다. 종양세포들이 골반을 넘어 복강 안에 퍼져 있는 상태로, 때론 복수가 가득 차서 내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높은 병기에서 진행될 때가 많지만 한 가지 난소암이 다행스러운 점은 다른 부인암보다 항암화학요법에 반응이 좋다는 것입니다. 위나 신장 등과 달리 난소암 세포 자체의 특성이 항암제에 민감하다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이는 종양세포를 최대한 제거하는 것이 환자의 예후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다른 암의 경우 전신에 퍼져 있으면 수술보다는 항암치료를 주로 하는데, 난소암은 일단 횡경막부터 직장까지 퍼져 있는대로 눈에 보이는 암을 최대한 떼어내는 것. 그래야 그 후에 곧바로 시행되는 항암화학치료의 성적이 좋아집니다. 못 떼어내는 만큼 항암제의 효과가 그만큼 떨어지게 되고, 치료 예후 또한 좋지 않습니다.



난소암명의, 장덕한방병원에서는 난소암 항암치료의 반응률을 높여주는 독일식통합치료를 진행합니다. 항암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인체의 면역력을 함께 높여주어야 가장 최선의 결과가 나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독일식통합치료대학병원암센터의 수술, 방사선치료 및 항암치료를 서포트하는 치료로 기존 현대의학적 치료를 기반으로 하면서 심리치료, 면역주사요법, 식이영양치료, 고주파온열치료, 운동치료, 음악치료, 미술치료, 고압산소치료 등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치료를 말합니다.



독일식통합치료와 더불어 양방과 한방을 조화롭게 적용시킨 양·한방 통합 면역치료로 암 환자분들의 체질과 암의 진행상태에 따라 수술 전,후 면역관리, 항암치료 및 방사선치료와의 병행, 재발, 전이, 말기암에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방 면역치료: 면역 약침, 면역 발효 한약, 면역 비훈 요법, 면역 온열 요법, 소시올R 등

양방 면역치료: 고주파 온열 암치료(리미션, 온코써미아), 고농도 비타민C 주사, 싸이모신 알파1, 셀레늄 요법, 거슨 요법, 바이오 포톤 등



또한 난소암명의, 장덕한방병원이 진행하고 있는 독일식통합치료 프로그램암 환자의 원활한 일상생활을 위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암 진단으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심신의 안정을 돕습니다. 또한 마음의 치료가 함께 이루어질 때 몸의 치료도 원활할 수 있다는 전인적인 관점의 접근 방식을 중점으로 치료 하고 있습니다.  


· 독일식통합치료 프로그램: 1:1음악치료, 심리치료, 향기테라피(아로마요법, 온콜로지에스테틱), 플라워테라피, 약선항암식단, 영양요법, 태극권



암환자분들의 치료를 위해 마련된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의 치료 시설을 소개합니다.


▶ 불면증, 손발 시림·저림, 섬유근통을 치료하는 TMS마그네틱

▶ 고주파 온열 암치료실(리미션, 온코써미아, 셀시우스)

▶ 자체 임상병리검사실

▶ 다기능시술실

▶ 암환자분들의 불면증 치료에 적용되는 바이오피드백치료실

▶ 산소치료실 등


또한 암환자분들에게 보다 편안한 환경을 갖추고자 다음과 같은 공간과 시설, 편의를 제공합니다.


▶ 매일 신선하게 제공되는 과일과 면역음료

▶ 공기정화와 쾌적한 병원 환경의 제공을 위해 설치된 녹화벽면 그린월

▶ 1인실, 2인실, 3인실, 4인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병실

▶ 미니 카페 등의 휴게 공간

▶ 병원 내 정원과 운동 공간

▶ 족욕실과 아로마테라피실



서울 서초구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는 난소암명의 장덕한방병원은 우면산 서울 둘레길 산책로가 약 10분 거리에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숲속에서 산책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메이저 대학병원과의 거리가 최소 5분에서 3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해 병행치료를 받기에도 용이합니다. (서울성모병원 약 5분/ 서울삼성, 연세세브란스 약 20분/ 서울아산병원 약 30분 정도 소요)



더 자세한 면역치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암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