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덕한방병원

암환자요양 서울 병원비용 온라인 및 상담 문의!



" 서울 암환자요양

병원 비용은? "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에서

전화 상담 및 온라인 문의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수술, 항암치료를 도와 시너지효과를 내며, 증상 및 부작용을 경감시켜주는 독일식통합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독일식통합치료는 암치료의 궁극적인 목적인 삶의 질 향상을 중점으로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도모합니다.





└ 장덕한방병원서울 서초동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하여 주요 대학병원과 가까이에 있습니다. 수술 및 항암치료를 받을 때 면역치료와 병행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기에 적합합니다.





장덕한방병원 서울암환자요양원 입원실의 장점은 전 병실이 온돌바닥으로 되어 있는 점입니다. 또한 산소발생기와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어 계속해서 필터링하며 새로운 산소를 공급합니다. 





또한 암환자요양 병실 밖 복도에는 생화벽면 그린월(Green wall) 과일바, 휴식 공간이 있어 병원 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입니다.





입원 생활 중에는 먹는 문제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암 환자분들은 무조건 좋은 음식을 많이 먹기보다, 영양에 균형이 있어야 하는데 서울암환자요양병원에서는 국제통합종양학회(sio)의 가이드에 따라 부작용을 완화시키고 치료 효능을 높이는 식단을 구성합니다.





장덕의 양한방면역치료항암 및 면역증진효과가 입증된 면역 약물, 약침, 쑥뜸 기기 등을 이용해 암의 억제 및 자연사멸을 유도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서울암환자요양 중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및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시올W캡슐은 항암치료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위염, 소화 불량, 구토 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장덕한방병원에서는 그 외에 삶의 전인적인 영역에 걸친 세로토닌 프로그램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1:1심리치료와 음악치료, 항암약선식단, 플라워테라피, 웃음치료 미술치료, 운동강좌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들은 정서 안정과 심리적인 안정감을 이끌어내 암 치료 중에 받는 불안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며, 암 치료를 더욱 잘 견디실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는 장덕한방병원은 우면산 서울 둘레길 산책로가 약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멀리가지 않고도 숲속에서 산책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면역치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암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능합니다.


비용은 온라인 상담이나

1:1 전화 문의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장덕한방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