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통합 면역 암치료로 갑상선암도 치료하세요!

 

갑상선암은 갑상선에 생긴 악성종양을 이야기 합니다. 갑상선암은 착한 암이라고도 하지만, 적절한 시기에 제대로 치료하지 않는 경우, 생명에 위협을 줄 수 있으므로, 발견하는 즉시 바로 적절한 치료를 해야합니다.

 

 

갑상선암 역시 초기에는 대부분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갑상선암 발견은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의해 나타나는 통증이 없는 목의 종괴(종양 덩어리)입니다. 목의 앞부분에 혹이 있고,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라면 갑상선암 인지 아닌지 바로 확인을 해야 합니다.

하나. 결절이 크거나 최근에 크기가 갑자기 커진 경우

둘. 결절이 커서 음식물을 삼키거나, 호흡곤란 증상이 있는 경우

셋. 갑상선에 덩어리가 있으면서 목소리 변화가 있을 때

넷. 결절이 주위 조직과 붙어 있어 잘 움직이지 않을 때

다섯. 결절이 매우 딱딱하게 만져질 때

여섯. 결절과 같은 쪽의 림프절이 만져질 때

일곱. 가족 중에 갑상선암 환자가 있고 갑상선에서 결절이 만져질 때

여덟. 나이가 20세 이하거나 60세 이상일 때

 

 

장덕한방병원에서는 갑상선암 환자분들을 위한 통합 면역 암치료를 시행합니다. 본원의 통합 면역 암치료는 양방 면역치료와 한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함께 시행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암 또한 재발전이의 위험성이 높은 편이므로, 치료 후에도 통합 면역 암치료를 통한 꾸준한 예방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장덕한방병원에서는 면역이 암을 이긴다 저자이자, 본원의 자문의사인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을 매월 개최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8월 23일 목요일 오후 2시, 장덕한방병원 제2면역암센터 (블루핀타워 3층 강의실)에서는 암환우와 보호자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시형 박사님 8월 특강을 개최합니다. 모두 편하게 070-4905-8654로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