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간암재발 치료, 장덕한방병원과 함께!

 

 

 

간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을 간암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간암이라고 하면 성인의 원발성 간암 중 발생 빈도가 가장 높은 간세포암종을 이야기 합니다. 병리학적으로 원발성 간암에는 간세포암종과 간모세포종, 담관상피암종, 혈관육종 등이 있습니다. 간세포암종은 우리나라의 원발성 간암 중 약 74.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침묵의 장기로 불리는 간은 암에서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간암도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초기 증상은 거의 나타나지 않으며, 병기가 어느 정도 진행된 이후에는 다음과 같은 간암증상이 나타납니다. 간암증상은 복부 팽만감, 체중 감소, 심한 피로감, 소홥루량, 오른쪽 윗배 통증 또는 덩어리 만져짐 등이 있습니다. 또한 간경변증 환자에게서 간암이 발생하면 갑자기 복수나 황달이 심해지기도 합니다.

 

 

 

 

 

장덕한방병원에서는 간암 환자분들의 재발을 방지하고, 암 치료시 나타날 수 있는 암성통증, 부작용 완화, 최선의 수술 이후에도 미세하게 남아있을 수 있는 암세포의 사멸을 목표로 하는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장덕한방병원의 통합 면역 암치료는 양방 면역치료, 한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함께 시행합니다.

 

 

 

 

다가오는 3월 20일 수요일 오후 2시, 장덕한방병원 제1면역암센터 13층 강의실에서는 면역이 암을 이긴다 저자이자 본원의 자문의사인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이 열릴 예정입니다. 암환우와 보호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070-4905-8654로 문의주시면 되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