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대장암재발치료는? 장덕한방병원과 함께죠!

 

 

 

대장암은 대장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을 이야기합니다. 대장은 악성 종양(암)이 발생하는 위치에 따라서 결장에 생기면 결장암, 직장에 발생하면 직장암이라고 합니다. 대장암이 가장 잘 생기는 부위는 S상결장과 직장입니다. 대장암도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정확한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은대요. 다만 대장암 발생에 영향을 주는 위험요인으로는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대장암은 여러 가지 복합적인 원인으로 발생됩니다. 대장암 발생에 영향을 주는 위험인자는 다음과 같은대요. 대장암의 가족력, 대장암의 과거력, 50세 이상의 연령, 염증성 장질환(크론병과 궤양성 대장염 등), 식이 요인, 선종성 용종의 과거력 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장암 증상은 대장암이 발생한 위치에 따라서 다르게 나타납니다. 우측 대장암증상은 피로감, 무기력, 복통, 복부종괴, 빈혈, 좌측 대장암증상으로는 대변의 굵기가 가늘어짐, 복통, 배변습관의 변화, 피나 점액이 변에 섞여 나오기도 합니다. 직장암 증상으로는 배변시 통증, 배변후 불편감, 항문뒤후직, 항문출혈 등이 있습니다.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대장암도 재발전이의 위험성이 높은편입니다. 때문에 대장암환자분들은 최선의 치료 후(수술 후)에도 꾸준한 치료와 정기적인 검진을 통한 예방관리를 꼭 해야합니다.

 

저희 장덕한방병원에서는 대장암 환자분들의 재발 방지와, 암 치료시 나타날 수 있는 암성통증 및 부작용 완화, 최선의 수술 이후에도 미세하게 남아있을 수 있는 암세포의 사멸을 목표로 하는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를 시행합니다.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는 양방 면역치료, 한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함께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5월 30일 목요일 오후 2시, 장덕한방병원 제2면역암센터 3층 강의실에서는 이시형 박사님의 5월 특강이 열릴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