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대장암 증상 배변 습관의 변화가 있다면


대장암 증상 배변 습관의 변화가 있다면



대장암 증상은 암의 발생 부위와 진행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신적으로 나타나는 대장암 증상에는 별다른 원인 없이 발생하는 체중 감소, 피로감, 식욕 부진, 구역질 혹은 구토, 빈혈과 황달 등이 있습니다.



대장암 증상 배변 습관의 변화는 좌측 대장에 대장암이 발생해 증상이 나타날 때 가능성이 높습니다. 횡행결장과 대장으로 갈수록 변이 농축되고 대장 지름이 좁아지므로, 좌측 대장에 암이 발생한 대장암 증상일 경우 변비나 통증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고, 혈변 또한 자주 나타납니다. 가끔 설사를 하다가 다시 변비로 바뀌는 대장암 증상 배변 습관의 변화가 이어지기도 합니다.



우측 대장에 암이 발생했을 때는 비교적 변에 수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액체 상태로 존재하므로 암이 충분히 자라기 전에는 장이 막히는 경우가 드문 편입니다. 때문에 대장암 증상 배변 습관의 변화가 잘 생기지 않고, 대체로 체중 감소나 식욕부진, 빈혈 등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대장암 증상이 나타나는 대장암의 경우 수술을 기본으로 한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대장암 수술을 마친 후에도 ‘합병증 및 부작용’과 ‘수술 후 재발 및 전이가 발생’할 가능성을 주의해야 합니다.


이에 장덕한방병원은 대장암 수술 전후의 집중적인 면역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 면역력을 증진하는 치료를 통해 수술의 부담을 줄이며, 수술 후 회복을 돕고, 전이와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 치료 목표입니다.


■ 감염 예방 및 수술 후 회복 촉진

■ 기력 회복과 식욕 증진

■ 신진 대사 촉진과 종양 성장 억제



장덕한방병원의 면역치료양방과 한방의 면역치료를 통합의학적인 관점에서 조화시켜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 장덕한방병원의 한방 면역치료

한의학에 기반을 둔 항암효과가 뛰어난 면역약물, 약침, 온열치료를 사용하여 치료하는 방법

→ 면역 발효 한약, 면역 약침, 면역 비훈 요법, 면역 온열 요법, 소시올R 등


* 장덕한방병원의 양방 면역치료

현대 의학에 근거하여 임상적으로 항암 및 면역증진 효과가 입증된 치료 방법

→ 고주파 온열 암치료, 고농도 비타민C 요법, 싸이모신 알파1, 미슬토 요법, 셀레늄 요법, 거슨 요법, 바이오 포톤 등


▶ 수술 후 조직 재생을 돕는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의 고압산소치료실


대장암 환자분들의 원활한 치료를 돕고자 준비된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의 치료 시설을 소개합니다.


▶ 불면증, 손발 시림·저림, 섬유근통을 치료하는 TMS마그네틱

▶ 고주파 온열 암치료실(리미션, 온코써미아, 셀시우스)

▶ 자체 임상병리검사실

▶ 다기능시술실

▶ 암환자분들의 불면증 치료에 적용되는 바이오피드백치료실

▶ 산소치료실 등



남부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한 장덕한방병원은 우면산 서울 둘레길 산책로가 약 10분 거리에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숲속에서 산책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메이저 대학병원과 최소 5분에서 30분 내 이동이 가능해 병행치료를 받기에도 용이합니다. (서울성모병원 약 5분/ 서울삼성, 연세세브란스 약 20분/ 서울아산병원 약 30분 정도 소요)



<장덕한방병원 특강 시리즈>

3월 30일 금요일 오후 2시

'감사, 감동이 면역을 키운다'

주제로 이시형 박사님의 강의가 진행됩니다.


오시는 길 :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에서 직진 100m

국제전자센터 13층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 강의실


신청 및 문의: 070-4905-8654


클릭! 전화 신청 ▲


더 자세한 면역치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암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