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서울암요양병원, 삶의 질을 위해서




"서울암요양병원은 어디에 있을까요?"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에서는

암 환자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요양을 면역치료와 더불어 

시행하고 있습니다.



* 면역치료 소개 [서울암요양병원]




- 소시올W캡슐: 예로부터 어혈을 없애주는 명약으로 알려진 건칠에서 알러지 유발 물질을 제거한 것을 주성분으로 합니다. 실험과 임상 연구에서는 암의 증식 억제, 암의 재발 및 전이 억제 등의 효능이 확인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항암치료 후 나타날 수 있는 구토, 소화 장애, 위염 등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 약선항암식단: 장덕의 항암식단은 부작용을 완화하고 효능은 높이기 위해 국제통합종양학회(SIO)의 가이드에 따라 시행합니다. 또한 영양사 선생님의 밀라운딩을 통해 맛의 기호까지 고려하여 투병 중 활력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서울암요양병원의 면역암치료]


고주파온열암치료는 항암 및 방사선치료와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수술 및 항암치료가 불가능할 때에도 실시하여 암치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암요양병원 장덕한방병원]


* 서울암요양병원 - 입원 면역 집중치료



└ 서울암요양병원 장덕한방병원의 입원실은 전 병실이 온돌바닥이며, 산소공급장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복도에는 과일바가 있어 면역음료와 채소, 과일 등을 통해 비타민 보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세로토닌 프로그램 




장덕한방병원에서는 그 외에 삶의 전인적인 영역에 걸친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1:1심리치료와 음악치료, 약선항암식단, 플라워테라피, 웃음치료 미술치료, 운동강좌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들은 정서 안정과 심리적인 안정감을 이끌어내 암 치료 중에 받는 불안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며, 암 치료를 더욱 잘 견디실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서울 암요양병원]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는 장덕한방병원은 우면산 서울 둘레길 산책로가 약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멀리가지 않고도 숲속에서 산책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서울 암 요양병원]


또한 주요 메이저 대학병원과의 거리가 최소 5분에서 30분내로 이동이 가능해 병행치료를 받기에도 용이합니다. (서울성모병원 약 5분/ 서울삼성, 연세세브란스 약 20분/ 서울아산병원 약 30분정도 소요)



서울암요양병원의 

더 자세한 면역치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암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능합니다.

[서울암요양병원]


서울암요양병원 서울암 요양병원

요양병원 면역치료 

암면역치료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