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암환자요양원 말기 면역집중치료 병행을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

말기암환자분들을 위한

입원 & 면역집중치료!


[암치료요양원 말기]



말기암환자분들은 치료로 인해 그리고 암 자체로 인해 기력이 쇠해지고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회복이 어렵고 각종 질병에 부딪힐 위험이 생깁니다. [서울 암환자요양원 말기]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에서는 암환자요양원으로 대학병원암센터의 수술, 항암치료 등을 서포트하고 시너지효과를 내는 면역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면역치료는 양방과 한방으로 진행되며 말기암환자요양을 위해서는 입원을 통해 집중치료를 시행합니다. 


장덕한방병원 입원실은 전 병실이 온돌바닥으로 되어 있어 환자분들의 면역력에 좋습니다.




또한 산소발생기가 설치되어 있어 말기암환자요양원에 끊임없는 산소를 공급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세로토닌 프로그램으로 말기암환자요양원에서는 다양한 활동으로 지루함, 스트레스, 불안감, 두려움 등을 해소하고 치료 의지를 다지는 근거 있는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예를 들어 족욕은 두한족열이라는 동의보감 및 동서양의 공통된 의견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족욕을 하면 발은 물론 신체 내부까지 따뜻해져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신진대사 활성화, 노폐물이 땀과 함께 배출됩니다.


또한 손발 저림 증상도 완화하며, 뇌의 긴장감을 없애고 숙면을 취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 세로토닌 프로그램은 1:1 심리상담, 음악치료, 웃음치료, 플라워테라피, 아로마테라피, 족욕, 요가, 약선항암식단 등이 있습니다. [암환자요양원]





장덕한방병원의 약선항암식단은 매번 다른 식단으로 구성되어 기분이 좋아지며, 국제통합종양학회(SIO) 가이드에 따른 항염증, 항산화 식단으로 치료 부작용을 완화하고 효과를 높여줍니다.


 대학병원과가까움



또한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는 서울암환자요양원으로 주요 대학병원과 5분에서 30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병행치료를 받을 때 용이합니다. [서울암환자요양]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는 장덕한방병원은 우면산 서울 둘레길 산책로가 약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멀리가지 않고도 숲속에서 산책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말기암환자요양원 서울]



더 자세한 면역치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암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