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고주파온열암치료 리미션으로 암 극복 !

 

고주파온열암치료 리미션으로 암 극복 !










고주파 온열 암치료기 리미션?

리미션고주파 온열 암치료기1초에 46만번 고주파를 신체에 통전시켜 세포의 분자운동을 통해 암세포와 조직에 심부열을 발생시켜 암세포 스스로 괴사하게 만드는 새롭고 효율적인 항암치료법입니다. 





 

고주파 온열 암치료?


암세포에 약 38.5~42˚C가량의 열을 가해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치료로 열에 약한 암세포의 특징을 이용한 치료방법입니다. 암세포는 정상세포(약 47˚C까지 견딤)와는 에너지 대사의 차이와 세포 상태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상세포에 비해 암 조직은 전도율과 유전율이 매우 높습니다. 이런 특징을 이용해 암세포에 고주파 전류를 전달하여 온도를 상승시켜 암세포를 억제하고 사멸시키는 방식으로 다양한 암종의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리미션의 특징 · 장점


항암치료 · 방사선치료가 어려운 경우, 단독으로 치료 효과

전이 및 말기 암 환자 치료시 효과는 상승됩니다. 항암약물 및 방사선치료가 어려운 경우에도 고주파 온열치료기 리미션만으로도 암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암성 통증을 완화

암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켜 진통제 사용을 줄이며,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합니다. 


□부작용이나 합병증이 없음

항암치료나 방사선치료와 달리 정상세포에 손상을 주지 않으므로 치료과정에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치료법입니다.


□심부열로 체내의 깊은 곳까지 치료가 가능

리미션은 세계최고 1MHz 이하에서 강한 심부열을 발생시켜, 장기 깊은 곳에 온도를 상승시켜 암을 치료합니다.


□면역치료 

체온이 1˚C 상승하면 인체의 면역력은 3~5배 증가하며 강화된 면역력은 암세포를 공격하고 그로 인해 암세포는 점차 사멸되는 원리를 이용한 치료방법으로 암치료 및 암의 재발과 전이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항암치료 · 방사선치료와 병행할 시 효과를 향상

 

 #방사선치료

 온열암치료를 하면 종양세포의 대사가 빨라지고 혈액순환이 빨라져서 이온화하는 방사선에 대한 감수성이 현저히 높아져 방사선 치료의 효과를 상승시킵니다.

 #항암화학치료

 온열암치료를 통해 종양세포의 온도가 올라감으로써 세포막의 용적이 변화하여 종양세포내 공간으로 화학항암제제가 더 잘 이동할 수 있게 되어 화학항암치료의 효과가 있으며 화학치료로 인한 면역력 저하를 최소화 합니다. 




리미션만의 차별성


+ 주파수별 심부열 깊이 차이

  

  리미션 주파수 0.46MHz



리미션은 전세계 최고 0.46MHz대의 낮은 주파수의 고주파를 적용하여 인체 심부 깊은곳에 안전하고 강한 열을 발생 시키는 최첨단 의료기기입니다. 


+ 리미션의 심부열 차이




장덕한방병원 양·한방 통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통합암센터에서는 고주파 온열 암치료 리미션뿐만 아니라 한의사와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협진하여 암환자분의 암종, 건강상태, 증상에 따른 개인별 맞춤 양·한방 통합 면역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면역치료는 암치료와 병행했을 때 치료 반응율을 높여주고 부작용은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면역치료는 면역세포 활성화를 통해 암이 발생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치료로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구성하는 NK세포, T세포, B세포활성화 시켜 암세포를 공격, 억제, 사멸시킵니다. 


 


 

장덕한방병원 통합암센터에서는 환자분들의 의무기록과 검사결과를 바탕으로 체질과 진행상태를 고려하여 수술 전,후 면역관리, 항암 및 방사선치료와의 병행, 재발, 전이, 말기암 환자분들의 집중 면역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양방 면역치료는 현대 의학에 근거하여 임상적으로 항암 및 면역 증진 효과가 입증된 면역 치료법입니다.

 -고주파 온열 암치료(온코써미아, 리미션), 고농도 비타민 C 요법, 자닥신 주사, 셀레늄 요법, 미슬토 요법, 바이오 포톤 등

 · 한방 면역치료는 한의학에 기반을 두어 항암 효과가 뛰어난 면역 약물을 사용하여 암세포를 억제, 자연사멸을 유도합니다.

 -면역 약침, 면역 발효 한약, 면역 비훈 요법, 면역 온열 요법, 소시올 R 등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