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위암3기 포기하지 말아요!


위암3기 포기하지 말아요!


위암 3기는 근육층, 장막하층, 장막층에 침습이 있거나 주위 림프절에 암세포가 퍼졌지만 다른 장기까지 암이 퍼지지 않은 단계로, 수술을 기본적인 치료로 하게 되지만 재발 확률이 높아 수술 후 보조적인 항암 치료가 도움이 되는 단계입니다. 보조적 항암화학요법은 약 종류가 다양하므로 환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선택적으로 투여하게 됩니다.



진행성 위암은 암에 의한 특이 증상은 없으나 상복부의 불쾌감, 팽만감, 동통, 소화불량, 식욕부진, 체중감소, 빈혈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암이 진행됨녀서 유문부 폐색에 의한 구토, 출혈에 따른 토혈이나 흑변, 변문부 침범에 따른 연하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복부의 종괴가 손으로 만져질 수 있습니다.



위암 3기의 치료수술적 치료가 가능한 경우에는 절제를 통해 종양을 제거하며, 재발 위험이 크기 때문에 보조적 요법이 병행됩니다. 암세포가 주위로 퍼져있기는 하나 원격전이는 발생하지 않는 상태로, 절제 수술을 통해 치료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수술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해도, 재발이 일어날 확률이 60~70%로 수술후 보조요법으로 항암치료, 방사선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없던 암세포가 생겨 스스로 덩치를 불려 암이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은데, 암세포는 언제 우리 몸에 정상 세포와 함께 공존하고 있습니다. 전상 세포 안에는 암을 일으키는 암 유전자와 암을 억제하는 유전자가 함께 있습니다. 서로 상반된 이 두 유전자가 균형을 이루며 서로를 견제할 때는 아무 문제가 없다가 어떤 이유에서든 이 균형이 깨지게 되면 억제되어 있던 암 유전자가 기지개를 펴고 암 세포로 변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암으로 성장하는 것 입니다.



암을 일으키는 유전자와 암을 억제하는 유전자의 균형이 깨지는 이유는 결국 '면역력'에 있습니다. 몸이 건강해서 면역력이 좋을 때에는 암을 일으키는 유전자가 고개를 들지 못합니다. 

결국 암이 재발했다 것은 이미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면역력을 올리기 위해선 어떠한 방법이 있을까요? 그 해답은 '면역치료'입니다. 



장덕한방병원에서는 한방과 양방 두 방면의 면역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료의 원리는 한방과 양방이 크게 다르지 않는 치료입니다. 한방면역치료에는 면역온열요법 이라는 치료와 양방면역치료에는 고주파 온열 암 치료, 바이오포톤요법이 있습니다. 이 면역요법들은 각각의 치료 방법을 통해서 체내의 심부온도를 40도 이상 올려 암세포만을 파괴하는 치료방법입니다. 이 치료 방법은 방사선치료나 항암치료에서 생기는 부작용을 겪지 않기 때문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장덕한방병원의 다양한 면역치료와 치료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장덕한방병원은 주요 메이저 대학병원과 인접해 있어 면역치료를 병행하기에 더욱 용이합니다.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