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비소세포폐암 종류와 면역력 관리하는 법!

 

- 비소세포폐암 종류

- 치료할 때 면역력 관리

 

 

 

 

폐암은 소(小)세포페암과 비(非)소세포페암으로 구분합니다. 소세포페암은 암세포의 크기가 작고 급속히 암이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폐암 전체의 80~85%를 차지하는 비소세포폐암에 대해 알아볼까요?

 

 

 

* 비소세포폐암의 종류

 

: 편평상피세포암, 선암, 대세포암, 육종양암, 선편평세포암, 침샘형암, 카르시노이드 종양, 미분류 암 등

 

 

비소세포폐암은 치료를 할 때 1기에서 4기까지 병변의 진행 상태에 따라 치료를 다르게 합니다. 페암 치료 방법은 수술, 항암치료, 방사선치료가 있고, 3B기와 비소세포폐암 4기부터는 수술이 불가능하여 항암치료나 방사선치료를 합니다.

 

 

환자분들이 다음과 같은 치료를 받을 때에는 암 자체로 인해 기력이 떨어질 수 있고, 치료를 받는 도중에 부작용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비소세포폐암 환자분들은 대부분 항암치료를 거치게 되는데 항암치료의 부작용으로는 감염의 가능성이 높아짐, 빈혈, 탈모, 오심, 구토, 설사, 식욕 부진, 피부 손상 등이 있습니다.

 

 

 

▲면역암센터 둘러보기 클릭▲

비소세포페암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

 

장덕한방병원에서는 암 환자분들이 치료 중 겪게 되는 면역력 저하, 부작용, 암으로 인한 증상 등을 관리하고 항암 및 면역증진효과를 내는 면역치료를 합니다.

 

 

 

면역암치료는 우리 몸에 있는 암세포를 공격하고 억제하는 면역세포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는 치료 방법입니다. 비소세포폐암 치료로 이용될 수 있는 것은 양방한방으로 진행되어 항암치료를 서포트하고 몸의 염증 환경 개선, 면역력 증진, 부작용 완화, 통증 관리를 시행합니다.

 

 

 

 

비소세포폐암 1기부터 4기까지 개인별 맞춤 치료를 진행하며 전이·재발 관리, 수술 후 잔여 종양의 빠른 퇴축 등을 도모합니다.

 

 

△고주파온열암치료△

 

고주파온열암치료는 항암 및 방사선치료와 병행할 때 더 좋은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소세포폐암 환자분들의 수술 후 잔여 종양의 퇴축, 수술이나 항암치료가 불가능할 때도 시행가능합니다. 

 

 

 

△싸이모신알파1△

 

싸이모신알파1은 미국 FDA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된 약물로써 면역능력을 회복, 증가시키도록 돕습니다.

 

특히 항암치료와 병행할 때 항암 반응률을 높여 효과가 커지도록 도와주며, 부작용 또한 경감시켜 줍니다.

TMS 마그네틱, 고주파온열암치료실, 자체 임상병리검사실, 다기능시술실, 바이오피드백치료실, 고압 산소치료실 등 다양한 치료 기기와 편의 시설을 구비해 비소세포폐암 환자분들의 치료를 돕습니다. 더 많은 면역치료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매달 열리는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

 

장덕한방병원에서는

신체 및 정신 건강에 대한 주제로

매달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특강을 통해 건강에

관심을 갖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신청 및 문의

1800-1135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는 장덕한방병원은 우면산 서울 둘레길 산책로가 약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멀리가지 않고도 숲속에서 산책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메이저 대학병원과의 거리가 최소 5분에서 30분내로 이동이 가능해 병행치료를 받기에도 용이합니다. (서울성모병원 약 5분/ 서울삼성, 연세세브란스 약 20분/ 서울아산병원 약 30분정도 소요)



더 자세한 면역치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암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