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유방암생존율 국내 치료 성적이 좋습니다


유방암생존율 국내 치료 성적이 좋습니다



유방암은 발생율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유방암생존율 또한 높은 암으로 꼽힙니다. 암이 발생한 장기를 벗어나지 않은 단계에서는 98.1%, 암이 주위 장기나 인접 조직 혹은 림프절까지 침범한 단계일 때는 90.6%에 달할 정도로 높은 편이며, 이는 서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우수한 치료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에는 유방 보존보다 암의 제거에 집중하여 가급적 많은 부위를 도려내는 유방전절제술 위주의 유방암 수술 치료가 진행되었으나, 오늘날에는 유방보존술과 방사선치료를 병행하면서 유방 보존율과 유방암생존율을 모두 높일 수 있는 치료의 비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방암은 유방암생존율이 높은 만큼 긴 생존 기간에 따른 유방암재발 및 전이 방지 관리와 신체 관리의 중요성도 강조되고 있습니다. 수술에 따른 상체 기능 장애나 항암치료 부작용에 따른 여러 후유증을 완화하고 원활한 회복을 위한 운동이나 생활 관리를 병행하면 일상생활 복귀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이렇듯 유방암생존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표준 치료를 마친 후에도 미세 잔존해 있을 수 있는 암이 성장하지 못하도록 막는 체내 환경 구축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장덕한방병원은 면역치료를 통해 신체 염증 환경을 개선하고, 인체 면역 기능을 높여 재발 및 전이 방지 관리에 힘을 기울입니다.


■ 암의 재발과 전이 방지

■ 체내 염증 환경 개선

■ 미세 잔존 암의 성장 억제



유방암 환자의 치료 효과를 증진하고 인체가 암세포와 싸울 수 있는 면역 기능 강화에 초점을 맞추는 장덕한방병원에서는, 자체 임상병리 검사실을 통해 암 환자 진료의 신속성을 확보하였습니다. 더불어 혈액 검사와 NK 세포 활성도 검사를 진행하여 환자분들의 면역력을 객관적 수치화시켜 집중 관리에 노력합니다.



장덕한방병원의 면역치료는 양방과 한방을 조화롭게 적용시킨 양·한방 통합 면역치료이며, 암환자분들의 체질과 암의 진행상태에 따라 수술 전,후 면역관리, 항암치료 및 방사선치료와의 병행, 재발, 전이, 말기암 환자분들을 위한 집중 면역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방 면역치료: 면역 약침, 면역 발효 한약, 면역 비훈 요법, 면역 온열 요법, 소시올R 등

양방 면역치료: 고주파 온열 암치료(리미션, 온코써미아), 고농도 비타민C 주사, 싸이모신 알파1, 셀레늄 요법, 거슨 요법, 바이오 포톤 등



장덕한방병원에서는 삶의 전인적인 영역에 걸친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악치료와 면역 약선 요법, 플라워테라피, 아로마요법, 웃음치료, 요가, 힐링댄스 등 다양한 관심사를 충족하는 프로그램의 운영으로 환자분들을 돕습니다.


이러한 치료들은 정서 안정과 심리적인 안정감을 이끌어내 암 치료 중에 받는 불안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며, 암 치료를 더욱 잘 견디실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장덕한방병원 특강 시리즈>

3월 30일 금요일 오후 2시

'감사, 감동이 면역을 키운다'

주제로 이시형 박사님의 강의가 진행됩니다.


오시는 길 :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에서 직진 100m

국제전자센터 13층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 강의실


신청 및 문의: 070-4905-8654


클릭! 전화 신청 ▲


더 자세한 면역치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면역치료 정보와 암치료 호전사례는

장덕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역암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