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신장암 어떻게 치료하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장암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


신장암이란  실질에서 발생하는 악성 종양인 신세포암을 의미하지요.
실질이란 수질과 피질로 구성된, 소변을 만드는 세포가 모여있는 부분이에요.


 

 

 

 

 

 




신세포암은 고유의 증상이나 소견이 없고, 초기에는 특별한 자가 증상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때문에 종양이 어느정도 커져 다른 장기로의 전이에 의한 증상으로 발견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즉, 초기에 확진이 매우 어려운 질환이지요.











신장암의 가장 흔한 증상은 혈뇨 (Hematuria)인데, 이것도 환자의 60%에서만 나타난답니다.
신세포암의 대표적인 3가지 증상으로는 조금전에 언급한 혈뇨, 측복부 (옆구리)통증, 측복부또는 상복부에서 종괴가 만져지는 경우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증상들이 대부분 다른 증상의 대표적인 증상인 경우가 많아서 신장암은 정기검진을 받는 것이 암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보통 신세포암은 방사선 치료나 항암화학요법에 잘 반응하지 않으므로
현재로서는 수술로 암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법이며, 종양감축신절제술, 전이병소 절제술 등의
수술적 치료와 함께 표적치료나 면역요법등을 시행하게 됩니다.






 

 








신세포암은 대게 1~2년 사이에 재발이 발생하고 수술 후 15년이 지난 후에도 재발한 보고가 있습니다.
병리적 조직검사에서 림프절 전이나 신정맥 침범이 있었던 경우는 재발의 위험이 높으며,
국한된 신세포암으로 근치적 신적출술을 시행한 경우에도 병기에 따라서는 50~40%에서 재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양방,한방의 통합암치료기관인 장덕한방병원에서는 환자분들께 통합면역치료를 통해,
수술이나 치료가 불가능할정도로 체력이나 기력이 저하된 환자들에게 기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우며,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며, 암세포의 크기 감소, 암세포의 사멸, 통증 완화 등 치료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특히, 장덕한방병원은 환자들의 입원을 통한 집중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최저로 떨어진 신장암 환자분들께 면역암집중치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암환자분들의 음식으로의 치료를 위한 약선요리가 아침,점심,저녁으로 요리사님이 준비해드립니다.

신장암 치료 포스팅을 했는데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