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간암재발치료를 해야한다면,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로!

 

 

 

 간암이란 보통 간세포암종을 이야기하며, 간암은 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간세포에서 기원하는 악성 종양을 말합니다. 간암은 간에 생기는 모든 악성 종양이나, 다른 기관의 암이 간에 전이되어 발생하는 전이성 간암까지 포함하기도 하지만, 간세포암종이 가장 흔하므로, 일반적으로 간암이라고 하면 간세포암종을 말합니다.

 

 

 

 

 

 

간암의 발생원인으로는 B형이나 C형 간염 바이러스에 의한 만성간염(간염이 6개월 이상 지속되는 것), 지속적인 심한 음주, 간경변증 등입니다 이러한 바이러스 감염이나 술에 의해 간의 파괴와 재생이 지속될 경우 간암 발생 위험이 더 증가하게 됩니다. 간암도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간암재발의 위험성이 높으므로, 간암환자분들은 최선의 수술 후(치료 후)에도 꾸준한 치료와 지속적인 검진을 통한 예방관리가 매우 필요합니다.

 

 

 

 

 

 

저희 장덕한방병원에서는 간암 환자분들의 간암재발 방지와 암 치료시 나타날 수 있는 암성통증과 부작용 완화, 최선의 수술 이후에도 미세하게 남아있을 수 있는 암세포의 사멸을 목표로 하는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를 시행합니다.

 

 

 

 

 

 

 

장덕한방병원의 통합 면역 암치료는 양방 면역치료와 한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함께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장덕한방병원에서는 면역이 암을 이긴다 저자이자 본원의 자문의사인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을 매월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환우와 보호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