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유방암전이, 장덕한방병원에서 치료하세요!

 

 

 

유방암은 유방 밖으로 퍼져 생명을 위협할 수 도 있는 악성 종양을 이야기 합니다. 유방암의 대부분은 유관과 소엽의 세포(특히 유관 세포)에서 기원하므로 일반적으로 유방암이라고 하면 유관과 소엽의 상피세포에서 발생한 암을 가리킵니다. 유방암도 암이 기원한 세포의 종류 및 침윤 정도 등에 따라서 분류됩니다. 유방암 종류로는 유관 상피내암과 침윤성 유관암, 소엽 상피내암, 침윤성 소엽암 등이 있습니다.

 

 

 

 

 

 

유방암증상은 초기에는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병기가 진행된 이후 나타나는 유방암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흔한 증상은 통증 없는 멍울입니다. 그 외 유방암증상으로는 겨드랑이 덩어리 만져짐, 유두분비물(맑은 점액성 혹은 혈액이 섞인 분비물), 유방 피부의 변화(움푹 패이거나, 오렌지 껍찔처럼 두꺼워지는 경우), 유두 함몰, 피부가 빨갛게 붓거나, 통증 또는 열감이 있어서 염증이 생긴 것처럼 보이는 형태 등이 있습니다.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유방암 환자들도 재발의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환자분들은 유방암 재발을 방지하고 암 치료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및 암성통증 완화, 최선의 치료 후에도 미세하게 남아있을 수 있는 암세포의 사멸을 위한 예방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장덕한방병원에서는 유방암환자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장덕한방병원의 통합 면역 암치료는 양방 면역치료와 한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함께 시행합니다. 특히 본원에서는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을 매월 시행하오니, 암환우분들과 보호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