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로 유방암재발치료를!

 

 

 

유방암은 대부분 유관과 소엽의 세포(특히 유관 세포)에서 기원하기에, 일반적으로 유방암이라고 하면, 유관과 소엽의 상피세포(몸의 표면이나 내장 기관의 내부 표면을 덮고 있는 세포)에서 발생하는 암을 말합니다. 암이 기원한 세포의 종류와 침윤 정도 등에 따라서 유방암 종류가 분류되며, 유방암 종류는 유관 상피내암과 침윤성 유관암, 소엽 상피내암, 침윤성 소엽암, 유방 파제트병, 남성 유방암 등이 있습니다.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유방암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유방암 발생에 영향을 주는 유방암의 위험요인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유전적 요인, 호르몬 요인, 연령 및 출산, 수유 요인, 비만, 식이습관, 음주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방암도 재발의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유방암 환자분들은 최선의 치료 후(수술 후)에도 지속적인 검진과 꾸준한 치료를 통한 예방관리가 매우 필요합니다.

 

 

 

 

 

 

저희 장덕한방병원에서는 유방암 환자분들의 재발 방지, 암 치료시 나타날 수 있는 암성통증과 부작용 완화, 최선의 수술 이후에도 미세하게 잔존할 수 있는 암세포의 사멸을 목표로 하는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장덕한방병원에서는 유방암 환자분들을 위한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양방 면역치료, 한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세로토닌 프로그램)를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면역이 암을 이긴다 저자이자 본원의 자문의사인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을 매월 개최하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암환우와 보호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