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대장암치료 하려면, 장덕한방병원에서 알아보세요!

 

 

대부분의 대장암은 대장의 점막, 샘세포에서 발생하는 선암(샘암)입니다. 대장암은 선암 이외에도 림프종, 평활근육종, 신경내분비종양 등이 원발성이고요. 대장암도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대장암재발과 전이의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대장암 환자분들은 대장암 치료 후(수술 후)에도 반드시 지속적인 검진과 꾸준한 치료를 통해서 예방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대장암도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아직까지 정확한 발생원인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지금까지 알려진 대장암 발생에 영향을 주는 위험요인으로는 바로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는대요. 대장암의 위험요인은 바로 50세 이상의 연령과 식이 요인(탄 음식, 짠 음식, 가공식품, 육류, 동물성 지방, 포화지방이 많은 음식 등), 신체 활동 부족, 음주, 비만, 유전적 요인, 선종성 용종, 염증성 장질환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저희 장덕한방병원에서는 대장암 환자분들의 대장암 재발을 방지하고, 대장암 치료시 나타날 수 있는 암성통증 및 부작용 완화, 최선의 수술 이후에도 미세하게 잔존할 수 있는 암세포의 사멸을 목표로 하는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를 시행합니다

 

 

 

 

 

장덕한방병원의 통합 면역 암치료는 양방 면역치료, 한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함께 시행합니다.

 

특히 장덕한방병원에서는 면역이 암을 이긴다 저자이자, 본원의 자문의사인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을 매월 시행하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암환우와 보호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