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역 암 치료

폐암치료는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로!

 

 

 

폐암은 폐에 발생한 악성 종양을 이야기합니다. 폐암은 원발성 폐암과 전이성 폐암으로 구분되는대요. 원발성 폐암은 폐를 구성하는 조직 자체에서 암세포가 생겨난 것이며, 전이성 폐암의 경우 암세포가 다른 기관에서 발생한 뒤 림프관 또는 혈관을 타고 폐로 이동하여서 증식하는 암을 말합니다.ㅏ 또한 폐암의 경우 암세포의 크기 및 형태 등 병리조직학적 기준에 의해서 소세포 폐암과 비소세포 폐암으로 구분됩니다. 이렇게 폐암을 구분하는 이유는 임상적 경과와 치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비소세포암은 조기에 진단하여, 수술적 치료를 하면 완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와 달리 소세포암의 경우 대부분 진단 당시 병기가 어느 정도 진행된 경우들이 많아, 수술이 어려운 경우들이 많습니다. 소세포암은 급속히 성장하여 전신 전이가 되곤 합니다. 하지만 항암치료나 방사선치료에 잘 반응하는 편입니다.

 

 

 

 

 

 

폐암도 다른 암종과 마찬가지로 폐암재발의 위험성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폐암환자분들은 최선의 치료 후(수술 후)에도 지속적인 검진과 꾸준한 치료를 통한 예방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장덕한방병원에서는 폐암 재발을 방지하고, 암 치료시 나타날 수 있는 암성통증 및 부작용 완화, 최선의 수술 이후에도 미세하게 남아있을 수 있는 암세포의 사멸을 목표로 하는 장덕한방병원 통합 면역 암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장덕한방병원의 통합 면역 암치료는 양방 면역치료와 한방 면역치료, 장덕한방병원 세로토닌 프로그램을 함께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면역이 암을 이긴다 저자이자, 장덕한방병원 자문의사인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을 매월 시행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및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시형 박사님의 특강은 암환우와 보호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